부동산 전문가 중에서도 단연 열정과 에너지가 돋보이는 남호 이성주 씨.남쪽 호랑이라는 별명이 딱 맞을 정도로 기세와 열정이 대단한 투자자분~
유튜브 영상을 몇 편만 봐도 남호 이성주 씨 특유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상남자 같고 작은 부분까지 챙기는 츤데레 열정남.
입 다물고 현장! 부동산에 미치는 저자 이성주 출판 매일경제신문사 출시 2021.08.05.
입 다물고 현장! 부동산에 미치는 저자 이성주 출판 매일경제신문사 출시 2021.08.05.
‘가만히 현장! 소액자본으로 부동산 부자가 되자’ 저자 이성주 출판 매일경제신문사 발매 2021년 11월 16일.
책 쓰는 데도 열정이 넘쳤는지 지난해 하반기에만 두 권의 책을 잇달아 냈다.이번에 제가 읽어본 책은 작년 11월에 나온 남호 이성주 씨의 두 번째 책으로 현장! ●소액자본으로 부동산 부자가 되다
이성주 씨의 첫 번째 책이 어린이를 위한 기초서라면 두 번째 책은 현장 보고서 느낌이다. 발품황제의 면모답게 전국 중 유망지역 6곳을 추려내해당 지역의 특징을 데이터를 기반으로 면밀하게 분석하여물건 정보 및 물건전체 갭 금액도 달라 투자금에 따라 투자할 수 있는 아파트 목록까지 골랐다.상세한 지도 사진과 교통 호재가 영향을 미치는 구역 반경을 표시한 세세한 디테일 지도, 새롭게 역사가 들어오는 장소를 표시한 지도.이 책에 적힌 모든 데이터는 손품왕 프로그램에서 도출된 것.손품왕님은 특강에서 몇 번 접한 적이 있지만 엑셀 기반이라 엑셀은 어렵고 복잡한 것은 편견에 사실 직접 쓸 생각은 없었는데 이번 남호 이성주님의 책을 보면 손품왕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다.남호 이성주님의 현장을 누비는 에너지와 내공과 손품왕님의 데이터가 완벽한 콜라보를 이뤄 탄생한 책 같다.이거 내말이야? 읽고 공감하고 슬픈 비소를 만든 부분이야. (웃음)점점 다 나눠주는 것 같은데 부록도 멋지다.초초초 초기 재개발 색빌색상 매입 트렌드에 따라 초기 재개발 특집 부록을 뱅~이어 남호 이성주 님이 직접 하지는 않지만 소액 투자자를 위해 공시가격 1억 이하 트렌드를 반영한 부록도 토아아~공시가격 1억 미만 매물도 지역별로 매물 목록을 확 골라놨다.공시가격 1억 미만 매물도 지역별로 매물 목록을 확 뽑았다.손품왕으로 꼽은 매물 목록을 보면 당장 달려가야 할 것 같은 초조함이…중개사 소장의 말을 그대로 옮긴 공인중개사 브리핑 코너. 어쩌다 2만원도 안 되는 책 한 권을 읽었을 뿐인데 내가 한 번도 방문해본 적 없는 지방의 특성을 꽤 잘 알게 된 느낌이다.이 책을 한 권 읽으면 지방의 임장가는 꽤 든든할 것이다.남호 이성주님이 발품황제답게 6개 지역을 두루 돌아다니며 먼저 써준 임종보고서인 이 책은 독자들에게는 임종지침서가 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