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와 홈즈 224회 김재원의 집 위치 리즈의 아내 박소연의 직업연령 아내 인스타의 자녀 이준이네 한석준 프리 전처 김미진의 이혼사유 박지윤 아나운서의 남편 최동석 남위키 프로필
오는 26일 방송되는 ‘구해줘 홈즈’에서는 아나운서 출신 방송인 한석준과 박지윤, 배우 김재원이 매물 찾기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는 장인, 장모님과 합가를 결심한 사위가 의뢰인으로 등장합니다. 현재 의뢰인은 20대 신혼부부로 결혼 9개월차에 접어들었다고 합니다. 이들의 가장 큰 고민은 20대 딸을 시집보내고 무척 서운해하는 시부모님이고 아내도 부모님을 많이 걱정한다고 합니다. 고민 끝에 합가를 결심했다고 밝힌 의뢰인의 희망지역은 직장이 있는 서초까지 차로 90분 이내에 있는 용인시 또는 광주시라고 했습니다. 이들은 마당이 있는 단독주택을 원하며 공간분리보다 공용공간을 선호한다며 예산은 매매가 8억원대까지 가능하다고 밝혔습니다.
복팀에서는 방송인 한석준과 박지윤이 출격합니다. 연예계 유명 부동산 준전문가 2명의 등장에 우리팀의 코디는 처음부터 승리를 확신합니다. 장동민은 집을 보러 가는 것이 취미인 박지윤에게 최근 어느 지역에 임장을 다녀왔는지 묻습니다. 이에 박지윤은 “경기가 좋지 않을 정도로 강보합세인 곳이 있다.”며 조심스럽게 임장마을을 소개했다고 전해져 호기심을 유발합니다.
한·속쥬은과 박·지윤의 법인격이 없는 모습에 박·나래가 두 서열 관계에 대해서 묻자 박·지윤은 “한·속쥬은 씨가 1년 선배지만, 프리 스케이팅은 내가 선배입니다.” 하고 도쿠 팀의 김·데호 아나운서는 “두분을 보고 있으면 나가…나오고 싶지 않군요 “라고 말했습니다김·데호을 지켜보던 박·지윤은 “저는 김·데 허 씨에 프리?변수는 여성이라고 생각됩니다.지금은 안정된 회사원에 만족하고 있지만 반려가 되면 욕심이 나와서 마음이 갑자기 될 것입니다.”라고 당황한 김·데호는 급히 말을 바꿔”선배들이 나에 대해서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와 대응했습니다나 팀의 한·속쥬은과 박·치융은 경기도 광주시에 출격하겠습니다
덕팀에서는 배우 김재원이 출격해 도와줘 홈즈 애청자라고 밝힌 김재원은 “스튜디오 녹화를 앞두고 어젯밤 한숨도 못 잤다.”고 고백합니다. 장동민은 과거 김재원에게 호되게 혼난 적이 있다고 에피소드를 공개하며 “편의점에서 족발을 샀는데 족발을 그냥 차갑게 먹으니 불같이 화를 냈다.”고 말합니다.
김재원은 덕 팀장 김숙과 함께 경기도 용인시 동백지구로 향하는데 도보권에 에버라인 초당역이 있는 역세권 매물로 인근에 대학병원, 호수공원, 대형마트 등이 있고 직장이 있는 서초까지는 차로 약 1시간이 걸린다고 합니다. 두 가구가 함께 살 단독주택 찾기는 26일 목요일 밤 10시 MBC ‘구해줘 홈즈’에서 공개됩니다.
김·재원 남 위키 프로필 정보 김·재원은 올해 43세로 전성기 2018년 S/S컬렉션 솔리드,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김·재원의 집의 위치, 용인 보정동에 위치한 포브스 홈타운입니다가족까지 관심을 끌었지만, 알려지지 않은 아내의 박·소연의 직업은 윌 광고 대리점 대표 모델 업계 에이젼시의 공동 대표입니다아이의 김·이쥬은 군이 있어서 편의점에서 이·쥰을 공개했습니다.과거 한 방송에 출연한 그는 “아버지와 장인이 초등 학교, 대학 동창이다.아버지들과 어머니들, 저와 아내가 모두 동갑이다”와 아내와의 인연을 공개한 김·지에우오은잉스타@flabison_ent한·속쥬은 전처 김·미진과 이혼 사유의 성격 차이로 알려지면서 현재 아내와 재혼해서 아이가 있습니다박·치융 아나운서의 남편 최·동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