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서브웨이(サブウェイの起業、)의 창업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국내에서도 샌드위치 분야에서는 경쟁 상대가 없을 정도로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하고 있는 서브웨이 창업에 대해 알아봅니다.오늘은 서브웨이(サブウェイの起業、)의 창업에 대해 배우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국내에서도 샌드위치 분야에서는 경쟁 상대가 없을 정도로 독보적인 위치를 확보하고 있는 서브웨이 창업에 대해 알아봅니다.미국 프랜차이즈 1위! 서브웨이는 매장 수 및 분포 지역 기준, Quick Service Restaurant(QSR) 퀵서비스 부분 No.1 프랜차이즈입니다. 전세계 104개국에 37,525개의 매장을 보유한 서브웨이의 역사에 대해 조금 알아봅시다 1965 17세 기업인 프레드 델루카 Pete’s Super Submarines 오픈 (미국, 코네티컷) 1968공식 명칭 ‘서브웨이’ 사용 개시 1975 클래식 BMT 발매1983년 매장에서 직접 구워낸 신선한 빵 제공 개시 1984 단체 고객을 위한 파티 플래터 상품 출시 1981-1987 프랜차이즈를 통한 글로벌 사업 확장 1988 엔터프리지 선정 500대 프랜차이즈 기업 1위 1992 편의시설 주변에 오픈하여 대중적인 브랜드로 거듭나는 1997 저지방 샌드위치 메뉴 출시2000 메뉴 다양화! 빵과 소스 선택 가능 2005 토스트 샌드위치의 시작 2013 빵 인공첨가물 제거 2017 ‘Fresh Forward’에 의한 새로운 변화KOREA May 1991 서브웨이 국내 1호점 개점(63빌딩 아케이드) 2005 한국지사 설립 2012 50개 점포 달성 2013 페이스북, PPL 등을 통한 활발한 마케팅 활동 개시 2014 100개 점포 달성 2017 300개 점포 달성 2017아시아 최초 ‘Fresh Forward’ 매장 국내 오픈 2018 한국 웹사이트 리뉴얼 오픈 2020 서브웨이 앱 출시, 국내 최초 Drive Through 매장 오픈소비 트렌드가 점차 건강과 웰빙에 집중되고 현재 브랜드가 집중되기 시작하면서 안정권에 접어들었습니다! 젊은 고객층에서도 건강, 다이어트 위주의 식사를 고려하여 야채 위주의 샌드위치와 샐러드를 이용하는 비율이 높아졌습니다 ‘ ‘서브웨이’ 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브랜드파워가 샌드위치 프랜차이즈 업종을 통해 최상위 인지도를 보이고 있습니다. 계속 증가하고 있는 1인 가구가 지탱하고, 현재의 브랜드를 찾는 소비자층의 폭이 넓어지고 있습니다 오픈형 주방으로 주문 즉시 제작되어 더욱 신선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요리로 고객님들을 안심시키며 야채는 당일에 들어와서 손질하는데 더욱 신선함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오픈 이후에도 본사에서 위생적으로 가맹점 관리가 꾸준히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시스템 상 교육이 체계적으로 이루어지고 있으며, 경험이 없는 초보 운영자분들도 교육만 이수하시면 누구나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그럼 창업 절차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그럼 창업 절차에 대해서 말씀드리고 싶습니다.STEP 1 신청서 작성 및 상담 가맹과 경영에 관한 정보 상담検出された言語がありません。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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