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유리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과거 한 원로 가수에게 성추행을 당한 이야기를 해서 화제가 됐는데요.이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온라인상에서는 해당 가수가 누구인지 추측 댓글을 쏟아냈습니다. 이후 사유리는 네티즌이 추측한 사람은 자신이 말한 사람과 관계가 없다며 영상에서 해당 부분을 삭제한 뒤 사과했는데요.오늘은 네티즌들이 사유리를 성추행한 원로 가수로 누구를 추측했는지에 대해 전해드리겠습니다.
사유리(さゆり、), 어떤 원로 가수한테 성희롱 당해?
최근 사유리 씨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유튜버 유이펑과 함께 한국에서 힘들었던 일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십면년 전, 사유리가 프로그램의 촬영중의 쉬는 시간에 1층의 커피숍에서 커피를 마시고 있었습니다만, 함께 출연하고 있던 나이 든 대선배가 와서, “사유리씨, 피부 상태가 나쁘다, 여드름이 많다, 일본인은 솔직하지 않다”라는 이야기를 하고 있으면, 질문에 대답해 보라고”성관계를 몇 명(과) 했는가?”라고 세 번이나 물어봤대요.
당시 사유리는 화가 난다기보다는 그 사람과 같은 공간에 있는 게 너무 무서워서 그냥 웃고 있었다고 해요.
그 원로 가수는 지금도 TV에 나오는 사람이기 때문에 사유리는 그 사람을 TV에서 볼 때마다 화가 난다고 합니다.
해당 원로 가수는 누구?네티즌들 추측 댓글 넘쳐?
이후 네티즌들은 온라인상에서 해당 원로가수가 누구인지 추측성 댓글을 쏟아냈는데요.
많은 네티즌들이 해당 원로가수로 조영남, 태진아를 언급했습니다.
사유리, 해당 원로가수 조영남, 태진아 아니야?
온라인상에서 네티즌이 조영남, 태진아로 추측하는 글이 쏟아지자 사유리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사과의 글을 올렸는데요.
사유리는 시청자들이 언급한 사람들은 자신이 말한 사람과 무관한 사람들이며 오해의 소지가 있는 발언으로 혼란과 불편을 야기해 진심으로 사과한다고 말했습니다.+ TMI 그리고 사유리 씨의 말에 따르면 그 원로 가수는 아직도 TV에서 노래를 부르고 있다고 합니다.그런데 가수 조영남 씨는 TV에서 노래를 부른 지 꽤 됐어요.#사유리의 원로 가수